Skip to content

유머게시판

네이트판 난리...남자들 유튜브 검색어 논란

작성자
민정준진택
작성일
2020-02-23 06:01
조회
116








근데 뭔가 이상함.


남자들이 가슴 뭐 이딴 것도 아니고


저런 드러운 걸 왜 검색함.










바로 반박이 나옴.


월말에 급격히 검색어 늘어나서 주작인 게 드러남.

 

그러자 "난 그 이전에도 저런 검색어 봤는데 그건 뭔데"라고 하는 애들이 보임.









알아보니까 특정 날들만 인위적으로 검색됐었다는 게 나옴.

 

그래도 "그래서 뭐. 결국 특정날이든 뭐든 검색했다는 거잖아"라는 애들이 또 있음.








 

종결.



클로버바둑이20171204,IT과학,전자신문,씨엔티테크 태국 콜센터·CRM 전문기업 3RD 1대 주주 등극,외식 주문 중개 플랫폼 전문기업 씨엔티테크 대표 전화성 가 태국 내 10년 차 아웃바운드 콜센터 기업 3 RD의 1대 주주가 됐다고 밝혔다. 2007년 설립된 3 RD는 콜센터 사업 및 푸드테크 CRM DB마케팅 등 다양한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1400석 규모 콜센터와 기술 개발 인력 50여명을 보유하고 있다. 또 태국 증권거래소 SET 에 상장된 홈쇼핑 분야 매출 1위 업체 TV Directs의 자회사다. 씨엔티테크는 제3자 배정 신주발행을 통해 3 RD 지분 50%를 확보하면서 최대주주가 됐고 경영권도 확보했다. 전화성 씨엔티테크 대표는 3 RD 주요 인사와 만나 3 RD의 새로운 사명인 CNTT 3RD 의 이사회 의장직을 수행하게 됐다. 전화성 씨엔티테크 대표 가운데 와 태국 3 RD 주요 인사들과 운영 방안을 논의했다. 전 대표는 3 RD의 새로운 사명인 CNTT 3RD의 이사회 의장직을 수행한다. 전화성 씨엔티테크 대표는 “씨엔티테크가 보유한 최신 기술 및 운영 노하우를 기반으로 한 서비스 플랫폼과 3 RD가 태국 시장 내 확보한 기반을 바탕으로 CNTT 3RD의 사업을 확장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번 인수를 성사시킨 씨엔티테크의 최재율 글로벌 부문 CSO는 “씨엔티테크 기술력을 태국 시장에 맞게 현지화해 안정적으로 사업을 확정할 것”이라면서 “추후 mk 레스토랑과 태국 kfc 등의 수주를 통해 콜센터 사업을 강화하고 푸드테크 플랫폼 사업을 더욱 공고히 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씨엔티테크는 국내 푸드테크 플랫폼에서 97%라는 독점적인 시장 점유율을 차지하고 있다. 15여 년 간 국내에서 축적한 업계 1위 노하우를 바탕으로 태국을 비롯해 중국과 일본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베트남 몽골 등 해외 시장에도 성공적으로 진출했다.배터리게임20171201,경제,아시아경제,노스페이스 겨울 시즌 뮬 슬립온 컬렉션 출시,슬립온 스타일의 보온성·착용감 우수 아시아경제 조호윤 기자 노스페이스는 라이프스타일 방한화 ‘뮬 슬립온 컬렉션’ 신제품을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뮬 슬립온 컬렉션은 신고 벗기 불편한 부츠 대신 남녀노소 누구나 편하게 신을 수 있는 슬립온 스타일로 최고급 구스 다운 충전재를 사용했다. 생활 방수 기능 및 미끄럼 방지 기능을 적용해 겨울철 눈길이나 빙판길에서도 쾌적하고 안전하게 신을 수 있는 제품으로 동일한 디자인의 키즈 제품도 함께 선보였다. 뮬 슬립온 클래식은 베이직한 컬러와 디자인에 퀄팅 라인으로 포인트를 더했다. 가볍고 따뜻한 구스 다운 충전재와 생활 방수 기능을 적용했다. 블랙 스모크 그레이 네이비 매트블랙 4가지 색상으로 출시된 남녀공용제품으로 가격은 8만5000원. 뮬 슬립온 랩은 퀄팅 디자인에 발등 부분에 노스페이스 빅로고가 새겨진 엘라스틱 밴드를 적용했다. 신축성이 좋은 엘라스틱 밴드는 발등을 포근하게 감싸줘 착용감을 더욱 높여준다. 색상은 블랙 화이트 네이비 매트블랙 4가지로 출시됐으며 가격은 8만9000원. 뮬 슬라이드는 구스 다운 충전재를 사용하고 안감에는 퍼를 덧대어 보온성을 더욱 극대화한 제품으로 한겨울에도 편안한 착용감을 느낄 수 있다. 색상은 네이비 1가지로 출시됐으며 가격은 7만2000원. 영원아웃도어 관계자는 “노스페이스 뮬 슬립온은 대한민국 국가대표 선수들인 팀코리아에게 제공될 정도로 뛰어난 기능성을 자랑한다”며 ”보온성과 착용감은 물론 다양한 착장과 함께 매칭하기 쉬운 겨울철 필수 아이템으로 올해도 큰 인기를 끌 것”이라고 기대했다.배터리게임20171201,경제,연합뉴스,한국구세군 홍보대사에 임명된 성악가 정경,서울 연합뉴스 김도훈 기자 1일 오전 서울 광화문광장에서 열린 제89주년 구세군자선냄비 시종식에서 한국구세군 김필수 사령관 왼쪽 이 성악가 정경씨에게 임명장을 전달하고 있다.토토사이트 운영